글자수
자주묻는질문 BEST
-
- 교환/반품 안내
-
같이 발송 도와드리는 교환&반품신청서를 작성해주신 뒤 동봉 해주시면 보다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우체국택배 1588-1300 콜센터로 전화하셔서 착불로 반품접수
※ 분리 배송으로 상품 수령 시 반품/교환 신청은 모든 상품 수령 후 신청 바랍니다.
(번거로우실 경우 유잇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반품접수 도와드립니다.)
<무상으로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제품 오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겪으셨을 경우
상품 검수의 실수로 인해 불량 상품을 받아보셔서 불편을 겪으셨을 경우
(사소한 실밥처리, 고객님께서 이미 착용하신 경우, 세탁은 하신 경우, 상품 자체에서 나는 냄새, 고의적으로 불량을 만드셨을 경우에는 무상으로 교환 반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 배송료>
반품상품 제외한 수령 상품 금액이 50,000원 이상시 배송비 2,500원 소요
반품상품 제외한 수령 상품 금액이 50,000원 미만시 초기 배송비 포함하여 왕복 배송비 5,000원 소요
불량 제품 + 정상 제품 교환 배송료 편도 배송비 2,500원 소요
교환의 경우 소요되는 왕복 배송비 5,000원 입금
입금자명은 [주문자분 성함 + 휴대폰번호 뒤4자리 (예: 홍길동1234) ] 로 입력 부탁드리며,
고객님 성함으로만 입금하실 경우 동명이인 고객분들로 인해 빠른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배송비 동봉의 경우 분실의 우려가 있어 입금을 권장 드리며 분실시 고객 재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교환 / 반품 불가 사항>
- 배송시 생긴 상품의 구김, 마감, 박음질의 일부 정리가 안되어 있는 경우
워싱과정 중 발생하는 냄새와 초크자국, 대량 생산으로 인한 오차범위 이내 등의 부분들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 상품 수령 후 7일의 경과되었을 경우
- 바코드 및 택(TAG) 제거한 경우
- 이너웨어, 레깅스(양말), 화이트 계열의 변형이 쉬운 아이템 및 착용하여 상품 가치가 떨어진 경우
- 화장품, 방향제 및 피죤 등의 냄새가 베어있는 경우
- 착용흔적 및 세탁건의 경우
- 소비자 과실로 상품 훼손 또는 변형된 상품으로 판명될 경우 처리가 어려우며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반송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 소비자의 과실로 훼손 또는 변형된 상품으로 판명 (교환 및 환불을 목적으로 의도적인 상품훼손 포함) 될 경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보호법에 관한 법률에 의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 맞교환 안내
-
맞교환시 회수와 배송이 동시에 이루어지면 간혹 상품이 분실 되는 경우가 있어 유잇은 맞교환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교환은 상품 입고 후 진행이 되며 약7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입고지연인 상품일 경우 예상기간보다 조금 더 소요되실 수 있음을 미리 안내드립니다.)
-
- 배송전 취소 또는 상품 변경하실 경우 안내
-
주문후 최대한 빠른 시간안으로 Q&A(주문취소) 게시판으로 취소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울 시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유잇]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배송기간 및 부분배송 안내
-
주문 후 입고방식으로 결제 및 입금 확인후 기본 상품 준비기간 2-5일(주말, 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됩니다.
상품마다 입고 지연이 있을 수 있어 기간은 여유롭게 생각하시어 주문해주세요.
(급하실 경우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고 있으나, 결제건에 한하여 출고처리 되므로 주문 전 정확한 출고 및 수령일자 확답은 어려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주문일 다음 날 기준으로 (주말제외) 3일 경과시 지연되는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은 연락없이 먼저 부분 선발송 됩니다.
(선발송 후 미송건 취소시에는 경우에 따라 초기배송비가 부담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상품을 다 같이 묶음배송으로 받으시기를 원하신다면 주문하시고 바로 고객센터나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배송메세지에 기재할 경우 확인이 어려울수 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
추후 선 발송으로 인한 변심 교환 및 반품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이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택배사 지연 없을 경우 평일기준 1-3일이내 수령가능하시나, 출고 후 배송관련 문의는 우체국택배 고객센터 1588-1300 으로 문의해주세요.
(출고 후 수령지연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하실 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
- 주문후 상품 품절 안내
-
품절상품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당일배송 품목 제외 후, 일반 배송 상품들의 경우 결제 완료된 주문서를 보고 상품 입고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공급업체의 사정에 따라 원단 소진 및 제작중단 등에 의한 사유로 상품이 품절 될 수 있습니다.
품절상품은 확인되는대로 순차적으로 연락드리며, 대표번호(1544-4128)로 문자 전송해드립니다.
(품절상품 취소시 5만원 미만일 경우에도 그대로 무료배송을 적용해드리고 있습니다.)
(5%이상 세일가로 구매하셨던 제품일 경우에는 자동으로 배송비는 차감되시니 이점 양해 부탁드려요.)
품절된 상품은 옵션변경 및 타상품으로 변경, 예치금으로 환원, 초기 결제수단에 의한 환불처리가
가능하오니 원하시는 처리사항을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휴대폰 결제 안내
-
결제 취소 가능일
- 결제 취소는 결제하신 당월 1일~말일 이내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 당월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당월이 지나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 현금으로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4.09%의 결제 수수료 차감 후 진행됩니다. 또는, 수수료를 차감하지 않고 결제 금액 그대로 예치금 환불이 가능합니다.
부분취소 불가
- 휴대폰결제는 부분취소 불가능하며, 전체취소만 가능하시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문자 안내 서비스
-
상품지연&품절건은 문자안내를 도와드리고있습니다.
단, 안내가 되지 않을 경우(문자수신거부 회원) 발신된 안내를 받아보지 못합니다.
[유잇] 이라는 문구의 문자를 받아보신다면, 꼭 한번 확인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 "배송문의" 답변은 오후1시 이후에 답변처리 됩니다.
-
정확한 답변 처리를 위해 재고 확인후 오후 1시부터 답변처리가 됩니다.
배송문의에 대해 확실한 답변처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차 검수 과정(배송전 마지막 검수 단계)에서 불량이 발견되는 경우 또는, 택배사에서 문제가 생기지 않는 이상 출고후 평일 기준 1-3일 이내 수령 가능하시며
부득이하게 출고안내를 드린 당일 발송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익일 1차 출고시 발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 네이버페이 교환/환불 안내
-
- 배송 후 반품 처리시 배송비 차감이 있을 경우 따로 기타비용 청구액에서 차감 금액을 입력 후 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기 때문에 취소 완료 후에는 꼭 승인을 해주셔야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 네이버페이 반품의 경우에는 5,000원 미만 구매 후 수령 상품이 없을 시 5,000원 입금 해주시면 초기 배송비 2,500원까지 환불이 가능합니다.
-
- 카드취소 요청 안내
-
카드취소시 바로 승인되어 취소가 되는것이 아니라 PG가맹점을 통해 접수되어 최종적으로 승인취소 완료는 7~10일 정도 소요되니 이점은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0일정도 지났는데도 카드취소가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저희 유잇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 결제문의(주문시 입금자명이 다를경우 안내)
-
- 입금확인 : 주문서의 입금확인은 수동이 아닌 전산상 자동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주문시에 입력해주신 입금자의 성함(공백주의), 주문서의 입금액, 입금은행이 모두 일치해야만 입금확인이 완료됩니다.
혹, 다르게 입금해주신 경우에는 자동 처리가 누락되실 수 있으니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입금일/입금은행/입금자명/입금금액 등의 사항을 확인하시고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544-4128
-
-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안내
-
고객센터 대표번호 : 1544-4128
평일 am 10:00 ~ pm 4:00
주말 / 공휴일 : 죄송합니다. 고객센터 업무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카카오톡 상담톡 상담 가능 시간
평일 am 10:00 ~ pm 4:00
이후 시간에 접수된 문의건은 확인이 불가하오니, 상담 가능 시간에 다시 상담 요청 부탁드립니다.
상품문의 게시판 답변 가능 시간
평일 am 9:00 ~ pm 6:00
이후 시간에 등록된 게시물은 익일 순차적으로 답변이 등록됩니다.
배송문의 게시판 답변 가능 시간
평일 pm 1:00 ~ pm 6:00
이후 시간에 등록된 게시물은 익일 순차적으로 답변이 등록됩니다.
-
- 보상제도 안내
-
- 입고지연상태에서 품절로 변경되어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유잇을 사랑해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저희 유잇의 미흡함으로 불편을 겪게 되었을 때
죄송한 마음을 담아 조금이나마 보상하고자 보상제도를 마련했습니다.
품절된 상품을 예치금으로 환불하실 경우에는 해당상품의 실 구매금액에 5%를 적립금으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SALE 카데고리의 5% 이상 세일가로 구매하신 제품은 보상 불가)
- 유잇 회원만 가능
- 이벤트&세일 상품은 보상제도 지급 기준에 해당 없음